MY MENU

입뚫는 스피치

제목

첫 제라스 방문 그리고 솔직한 BT 수업 후기 (feat.민호쌤)

작성자
김영준
작성일
2020.02.04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563
내용


안녕하세요,


올해 1월 브라이언 트레이시 수업 수강생 (현재 2월도 수강 중인) 대학생 김영준이라고 합니다.


이 수업을 듣고 다른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저는 약 1년 동안 SNS에서 이민호 선생님의 스피치 영상이나 글들을 봐왔어요.


그러다가 선생님께 직접 배우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제이라이프스쿨에 오게 되었고,


이민호 선생님이 지도하시는 BT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처음엔 모든 것들이 다 어색하고 너무 활발한? 수업 분위기에 적응을 하지 못할까봐 걱정이 많았어요.


하지만 수업 전 아이스브레이킹을 통해서 어색함을 풀고 같은 조 분들과 조금씩 친해지면서 자연스럽게 나아졌어요.


이민호 선생님과 다른 수강생 분이 함께 음악 연주도 해주시고...


여러모로 다 같이 참여할 수 있는 수업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 많은 신경을 써 주세요!


그러니 저처럼 앞선 걱정은 불필요한 것 같아요 :)




수업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유명 연사의 강연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스피치) 을 통해 일상회화 보다는 더 멋진 영어 표현을 배우게 됩니다.


단순히 영어로 기초적인 의사소통을 하는 것이 아니라,


청중과 소통하는 방법이나 제스처, 발음, 스피치할 때의 꿀팁 등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어요.


물론 파트너와 함께 연습할 시간도 충분하게 주어지고요.


선생님께서 일찍 오고 늦게 가시면서 개인적인 질문이나 발음까지 봐 주시기도 해요.




지난 한 달 동안 BT 수업을 들으면서 저는 단 한번의 지각이나 결석이 없었어요.


아무래도 평일 저녁 시간이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이 많았고, 덕분에 저에게도 좋은 자극이 된 것 같아요.


긍정적인 마인드와 자기 개발에 힘쓰는 멋진 분들과 함께 영어 공부를 하고 싶으시다면 이 수업을 추천해드립니다!



2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