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국민영어법

제목

8월,9월 국민영어법 월수금-허재연선생님 수강후기!!

작성자
최원준
작성일
2018.09.0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40
내용


안녕하세요오~ 저는 8월, 9월 두달동안 허재쌤 국영법 수업 수강했던 최원준이라고 합니다(허재쌤 나 잘쓰고 있쥬??ㅎㅎㅎ)


제 경우는 누군가의 추천보다는 혼자 찾아보다가 알게되어 수강하고 되었구요.


저 또한 영어말하기에 대해 들리지만 그만큼 표현(?)하기 힘든 것과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로이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이왕 하는거 처음부터 배워보자는 마음에 Lv1. 국민영어법수업과 Lv2. 네초영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Lv2의 내용은 다음에 적도록 할게요~ 오늘은 Lv1 국영법수업만 적겠습니다.


가장 궁금하실 만한 것에 대해서만 간략히 써보자면


1. 수업분위기


재밌어요ㅋㅋ 본인이 더 활발하신 성격이시면 많이 이야기하고 많이 웃으면서 하면 더 좋을거같아요.

경쟁이 아니라 함께 가는

그리고 리액션은 과하면 과할수록 쌤이 많이 좋아해요 ㅋㅋㅋ + 아이컨택+큰목소리+주눅들지않는 자세?+모르면 모르는대로 배우는 자세 등등 좋아요! 


2. 수업내용


8주간 진행되는 과정안에 매주 하나의 문법내용을 가지고 입문, 적용, 실제말하기와 같은 단계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서 9월 내용중에 To부정사를 배웠는데, 수업 중에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방법을 터득하고 본인의 것으로 체득하실수 있어요. 우리 월수금 반같은경우는 끝나고 멘토님들과 함께 그날 배운내용을 복습하는 시간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아라, 창훈 멘토님께 고맙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ㅎㅎ


3. 수강생 분들(?)


매달 수업이 시작되면 한달동안 수업을 같이 듣게되는 분들을 만나게 되실텐데요.

두달동안 다양한 분들을 만난것 같습니다. 대학으로치면 다양한 전공에서부터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수업에 참여하니까 수업내용이 아니더라도 그 분들과 이야기하면서 자연스레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또 내 이야기를 할 수 있어요. 모두들 각자의 이유로 학원을 수강하시기때문에 동기부여는 충분히 되신분들이 온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제가 다녔던 반에서는 수업을 허투로 듣고 가시는 분은 없었습니다.


4. 개인적으로 느낀점


전형적인 문과생으로서 ㅎㅎ 수능, 토익 영어처럼 점수올리기에 익숙한 저에게 제이라이프스쿨 국민영어법 수업에 배운 영어는 조금 다르게 다가왔던거 같습니다. 무조건적으로 받아들이는 수업만을 여태 받아왔다면, 우리수업에 배운 내용을 어떡하면 어디에 적용해볼수 있을까? 라는 질문을 스스로 많이 던져볼 수 있었습니다.

알고있던 내용이지만 다른 시각에서 다르게 적용해볼때 약간 소름이랄까요? 아 이거구나~ 이런느낌을 수업중에 끄덕끄덕하면서 많이 배웠어요.

매달 마지막주에는 홀수달은 이태원가서 직접 말걸어보기, 짝수달은 스피치를 하는데 확실히 써보면 어디가 부족한지 자가파악이 가능해요ㅋㅋ 많이 떨리고 재밌었던 경험이었어요


5. 아직도 고민중이시라면


청강도 해볼수 있으니까 해보고 결정하면 좋을 것 같아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