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나초영

제목

나초영 수강후기!

작성자
John
작성일
2020.07.29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357
내용

 고등학교 2학년때부터 영어를 놨었고, 그 후 근 7~8년간 제대로 영어를 배워본적이 없었습니다. 학교에서 원어강의를 듣고 외국인 친구들을 만나면서 짧은 영어로 최소로 필요한 정도만 사용 했었습니다. 그러면서 점점 영어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지만 여러가지 핑계를 대면서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습니다. 사실 그렇게 간절하지 않았던게 제일 컸던거 같습니다.  친구들에게 영어공부 어떻게 하냐, 어디 학원이 괜찮냐 물어보기만하지 실천에 옮기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다 학원을 다니던 친구가 친구를 데리고 올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해서 이거다! 하고 신청하고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친구에게 그냥 좋은 선생님이라는 얘기만 듣고 수업내용에 대해서는 제대로 얘기를 못들었습니다. 그냥 하기로 시작한거 한번 해봐야겠다는 마음만 가졌습니다.  첫 수업을 듣고 진짜 에너지가 좋은 선생님이구나 라는 생각했습니다. 한명한명에게 관심을 가져주며 영어를 워낙 못하고 말하기, 수업 듣기에 바뻐 자신의 모습을 보지 못한 부분이 있었는데, 내가 못봤던 좋은 모습들을 집어주며 자신감을 심어 주었습니다. 덕분에 영어에 대해 좋은 기억을 얻었고 공부를 이어가려는 마음도 가졌습니다.


첫 선생님이 티나여서 다행이고 좋았습니다. :)

I can't stop the waves, But I learn to surf

2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