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영어철도 599

제목

1일 1깡? 나는 리예쌤과 60일 599깡♥

작성자
윤화
작성일
2020.06.05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242
내용
ⓐ 수업을 선택한 이유

국민영어법을 종강하고 어떤 수업을 들어야 할지 고민 중에 회화를 배우는 것도 좋지만,
회화를 하기 위해선 내가 입으로 뱉을 수 있는 문장을 어떻게 만드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하여 영어철도599 수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국민영어법에서 기초를 잡았지만 아직 문법과 문장 구성에 대한 자신감이 없었기에.. 뼈대를 잡아 차근차근 영어 문장 구성 기본 틀을 단단하게 만들고, 자신 있게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뱉고 싶어 리예쌤의 영어철도 599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


ⓑ 이 수업의 장점 그리고 특히 '나에게' 좋았던 점이 있다면?

저 같은 경우엔, 2n년 동안 살면서 영어를 중간에 포기한 사람이었어요.
지금 한국어도 못하는데 무슨 영어야 했던 사람이었고, 영어 문장에서 동사를 찾지도 못하는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리예쌤의 영어철도 599를 들으면서 동사의 개념도 확실히 알게 되었고, 동사뿐만 아니라 영어의 현재, 과거, 미래를 구분하여 말하고 쓸 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문법을 지키며 문장을 완성하기엔 부족하나, 잘 몰라도 자신감 있게 영어로 내가 생각한 문장을 쓸 수 있었던 이유는 리예쌤이 주신 믿음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영어를 잘 못하는 건 당연한 거다." "영어를 배우면서 스트레스 받지 말라." "즐기면서 해라." 이러한 긍정적인 말들을 매 수업마다 해주셨고, 영어에 소극적인 저는 매 수업 이러한 에너지를 받으며 수업에 임하는 태도도 적극적으로 변하게 되었습니다:)

영어철도 599 예습, 복습이 영어를 손놓지 않게 제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었고,
퇴근하고 집 가면 쓰러져 잠자기 바빴던 저에게 살아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 시간이었습니다!


ⓒ 이 수업을 추천하는 사람

저처럼 영어 문장에서 동사를 못 찾으시는 분!
is / are / was / were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시는 분!
의문문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시는 분!
Do / Did 이게 뭐야 하시는 분!
현재/과거/미래 뭘 다르게 써야 할지 모르시는 분!
발음에 대해 더 세세하게 신경 쓰고 싶은 분!
.
.
. 등등
영어의 기초 문법, 문장 구성에 대해 확실히 뼈대를 잡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리예쌤과 함께라면 영어 뼈대 잡기 아무것도 아니에요 믿고 시작해보세요.
앞으로의 영어 인생이 어떻게 달라지실지 리예쌤의 영어철도 599수업에서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