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이라이프스쿨

제목

송영화 선생님에게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용화
작성일
2018.04.26
첨부파일0
추천수
7
조회수
743
내용
안녕하세요. 영화샘

우선 지난 밤 과도한 음주로 인해서 말도없이 수업을 불참하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오늘 늦게 일어나 정신을 차리고 운동을 하러 나왔습니다. 운동하러 가는 길에는 도림천이라는 작은 내천이 있습니다.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물소리가 들리는 이 곳을 걸어가다보니 아름다웠을 이태원 수업에 참석하지 못한 것이 너무 맘에 걸리네요.

4월의 한 달은 저에게 제라스로 시작해서 제라스로 끝나는 달이었습니다. 매일같이 학원에 출근도장을 찍으며 절대 만날 수 없을 것만 같은 인연들을 많이 만나면서 하루하루를 너무나도 행복하게 보냈습니다. 그 마음을 너무 유지하고 싶어서 지난 주에는 고향에서 첫 차를 타면서까지 수업에 참석하려고 노력하기도 했지요.

그런 마음을 가지고 저를 열정적인 사람으로 만들어 준 데에는 영화샘의 힘이 컸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무뚝뚝하여 표현은 그다지 하지못하였지만 영화샘의 수업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수업에서 열정적으로 임하였습니다.

수업시간에 누구하나 빼놓지 않으려는 영화샘의 배려와 조금이라도 즐거운 수업을 만들려고 특유의 유머러스함이 묻어나는 말투 하나하나가 너무나 고마워서 저도 그것을 닮아가려고 했나봅니다.

오늘 하루 수업에 참석하지 못한 것이 너무 맘에 걸려 다소 길게 글을 남겨봅니다. 마무리가 다소 아쉬워서 다음달 초초영은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네요. 이것 또한 저에게 자극이 되는 사건이고 매사에 감사하도록 노력할 것이고 먼저 고맙다고 말해주는 영화샘의 카톡 하나가 저에게 나아갈 힘이 되네요.

다음 달에는 더 열정적이고 영어실력도 쑥쑥 느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건강 챙기십시오! 감사합니다!
7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