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영어철도 599

제목

두달 완강한 수강 후기입니다.

작성자
지영
작성일
2020.08.27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222
내용

- 수업 선택 이유

다들 그렇겠지만 국민영어법 두달 듣고 다음엔 어떤 수업을 들을까 고민했었습니다.
국민영어법 들으면서 문법 배우는데 나름 재미가 붙었고, 전체적으로 한번 쫙 훑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개인적으로 영어로 정확한 문장을 구성하는 능력이 필요하기도 해서 내심 점찍어두었던 수업이기도 합니다.
학원에서 추천받은 수업도 청강해봤지만 제 필요에 맞는 수업은 599라고 생각해서 수강 신청했어요.

- 가장 큰 도움이 되었던 부분
첫달에는 못 느꼈는데 두달 수업을 완강하면서 개인적으로 영어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어요. 단순히 딱 두달 듣고 끝나는 수업이 아니라, 제가 스스로 영어를 공부해나갈 수 있는 바탕을 만들어준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엔 미드나 영어로 작성된 글을 봐도 아무 생각없이 안들었는데 지금은 왜 이런 단어/시제를 사용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수업시간에 배운 것들을 적용해서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문장을 많이 배운것보다는 영어를 공부하고 받아들이는 것에 변화가 생겼다는게 저에게는 더 크게 다가오네여ㅎㅎ 특히 시제랑 동사구 수업이 제일 도움이 되었어요. 시제는 한국에 없는 개념이 들어있기도 해서 공부를 해도 겉도는 느낌이 들었었는데, 이제는 의미가 조오금씩 느껴져요. 
단순히 문법을 달달 외우는게 아니라 왜 이런 문법 규칙이 생길 수 밖에 없는지 원리를 알려주시거든요. 그래서 저도 문장을 대할 때 호기심을 갖고 좀 더 능동적으로 생각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영어를 제2외국어로 배우는 외국인에게 기초적인 문법은 효율성을 위해 꼭 필요한것 같아요. 
저는 문법을 정말 싫어해서 5형식도 토익 공부하면서 첨 알았는데ㅋㅋ 학원 다니면서 마음이 바뀌었어여
추천추천입니다.

- 추천하는 분들
영어 무지랭이는 아닌것 같은데 말하려고 하면 입이 안떨어지는 사람
국영법에서 전치사 배우는 방식이 맘에 들었던 사람
뭐든지 기초부터 탄탄하게 쌓고 싶은 사람
정확한 문장 구사하고 싶은 사람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